일본여행은 조이와 함께!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통해서 일본 여행의 관한 정보를 알려드릴

Japan Online Information

 

저희는 J.O.I 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는 시바견을 좋아하는 시바일본이에요 :)

 

 

오늘 제가 물고 온 정보는요!

일본 여행하실 때 알아두면 좋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행하시는 분은 물론

특히, 일본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팁이니 꼭!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로 업무슈퍼(業務スーパー)

일본어로 발음할 때는 '교-무스-파-' 라고합니다

(이하 '교무슈퍼'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간판은 요런식으로 생겼구요!!

 

여기를 알려드리는 이유는 뭔가 당연히 메리트가 있어서 겠죠?

일본은 한국보다 물가가 조금은 비싼편인데요!

 

잘 찾아보면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들이 있어요

그 중 대표적인 곳이 교무슈퍼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잔말말고 한번 가격을 볼까요??

 

 

 

세상에!!

 

가격을 보세요

보통 저렇게 작은 패트병에 들어있는 콜라도

78円이니까 1000원이 안 되는 가격인데

한국과 비교해도 저렴한 편 아닌가요??

 

심지어 캔커피, 그리고 물이 30円정도!!!

ㄷㄷㄷㄷ

이 정도면 완전 혜자다 인정?

 

 

 

근데 왜 이렇게 가격이 저렴할까요?

 

그 이유는

 

전국 체인점인 교무슈퍼를 운영하는 고베물산은 

1985 년 11 월에 설립해서

22개의 자사 공장을 가지고 있는데요

 

 판매뿐만 아니라 생산과 원자재 등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하기 위해 모든 공정을 자사에서 담당함으로써 비용과 노력을 잘라 고객에게 좋은 물건을 더 싸게 제공 할 수 있는 게 주 이유라고 합니다!

 

소개해드리는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대나 이런 것들도 없이 박스채 매대처럼 진열해 놓는 것 등도

사소한 비용을 절감시키기 위함이라는 것!

 

현재는 전국 800개 이상 점포를 보유하고 있구요!

 

일본 땅 덩어리가 워낙 커서 800개라고 하는 수치는 적다고 느낄 수 도 있겠지만

주변에 꼭 하나 쯤은 있는 곳이 교무슈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천천히 둘러보면요!

 

 

 

 

파는 것들도 보통 마트와 큰 차이는 없어보이죠?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는 라면도 보입니다

고추장 김치 등등 한국 제품들도 있습니다

 

특히 고추장 같은 제품의 경우

다른 슈퍼에서 사지 마시고 교무슈퍼를 이용하시면

2배 가까이 저렴하게 사실 수 있습니다!!!

 

 

 

 

옆에 감자면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신라면은 사야죠! ㅋㅋ

정말 일본에 있으면 다른 라면 다 필요없어요

신라면이 제일 맛있습니다

 

 

 

이온 음료도 60엔이 채 안 됩니다 ㅎㅎ

 

 

 

저기 오른쪽 위에보시면 냉면도 있어요!

 

 

 

 

사이다, 진저에일, 각종 이온음료, 홍차, 탄산 

 

 

 

식자재도 넘쳐나네요!

이 정도면 솔직히 없는 게 없다 !! 인정?

ㅋㅋㅋㅋㅋㅋㅋ

 

 

파란색 유리병 보이죠?

짱구에서 자주 등장하는 요녀석 라무네 라고합니다

 

구슬이 들어간 사이다 이시죠~?

ㅎㅎㅎ

 

 

 

아이구야 여기 신라면 컵도 있네요!

 

신라면 옆에 주황색 김치 신라면은 아마 일본에서 밖에

안 나오는 걸로 알고있어요!

저거 진짜 맛있음!!

ㅋㅋㅋ

 

친구가 왜 한국에는 없냐고 물어봤던 기억이... ㅋㅋㅋㅋ

농심한테 물어보세요~

 

 

 

요거는 탄산수네요 ㅎㅎ 40엔이 안 되는 가격입니다 ㅎㅎ

 

 

 

 

1000ml짜리가 1000원도 안 하다니

아직도 신기해...

 

 

 

눈 돌아가서 탐색 중인 하이에나들

ㅋㅋㅋㅋ

 

 

 

일반 과자도 가격은 이 정도!

한국보다 저렴한 것 같은데요??

 

 

 

햇반 3개에 180엔 짜리도 보이는데 

세금붙어도 200엔이 안 됨

ㅎㅎㅎ

 

 

 

천천히 보다보니

대박사건!!

스시(초밥)도 있네요^^

진짜 없는 게 없습니다 ㅎㅎ

 

 

 

자 오늘은 알아두면 좋은 쇼핑 정보, 교무슈퍼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여행으로 오시던 거주하고 계시던

모르셨던 분들은 이러한 곳들도 있으니 좋은 정보로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할게요!

 

일본여행은 조이와 함께!

 

감사합니다!

 

---------------------------------------------------------------------------------------------------------

더 다양한 정보 및 '조이' 식구들의 일본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유튜브로 놀러오세요!

www.youtube.com/channel/UCdGlXs_B0uSZ8IlI1RkWy_w?view_as=subscriber

 

일본여행은 조이 JOI

일본여행의 공식 '조이' 일본 여행 정보를 다루는 전문적인 채널 및 플랫폼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일본 여행은 조이와 함께' 이건 일본 여행의 공식이 될 것입니다 Instagram @_thejoi @odamac

www.youtube.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