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로짱이 기가막힌 소식을 보내줘서
물고 달려왔습니다.

 

오늘도 여러분에게 핫한 정보를 드릴 저는
조이의 공식 귀염둥이!! 이자.. 일꾼?

시바일본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쿠로쨩의 인사로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응...? 쿠로쨩 뭐하고있어..?ㅋㅋㅋ

어색하게 서있지마......

 

 

오늘 쿠로짱이 서있는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일본에서 약 천년동안 수도를 담당했던

교토(京都)

라는 지역입니다

 

 

 

오사카로 여행오시면 무조건 가는 지역 중 하나
바로 교토인데요

 

 

교토 여행시 여러분께서 놓치지 말아야하는

 

바로 인스타각!!!!!

 

핫한 아이템이 있어서
오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사진만 보고서는 일본에서 핫한카페?
라고 하면 아마 블루보틀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분명 많으실 겁니다 많이 들어보셨죠???

 

 

이제 블루보틀은 일본에서 그만!
한국에도 블루보틀이 생겼잖아요~~^^

 

 

일본에서는 이제 다른 카페로 가셔야합니다.

 


일본에서 핫한 그 카페! 인스타각의 그 카페!!
일본 뿐만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핫한 그 카페!!!

[ 궁서체임 ]

 

 

여기 교토에만 무려 3개가 있습니다!!!

항상 웨이팅이 끈임없는 이 곳의 이름은 바로!

.

.

.

.

.

.

.

.

.

.

.

.

.

.

바로

.

.

.

.

.

.

.

.

.

.

.

.

.

.

 

 

 

" 퍼센트 아라비카 "

라고 합니다!

 

 

 

아!! 근데 우리 한국분들에게는 아라비카 카페보다는
응카페,응커피라고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그 이유가 뭘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라비카 카페의 심볼은 퍼센트인데
이 퍼센트를 이렇게 보시면 되세요^^

 

 

????

ㅋㅋㅋㅋㅋ

 

 

쿠로쨩이 열심히 퍼센트를 돌리고 있네요
퍼센트를 시계방향으로 약 45도 돌려보세요^^
한글 '응'처럼 보인다 라고해서

많은 분들이 아라비카 카페 대신 응카페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한국분들 정말 대단 이름 짓는 거 끝판왕  ^^ ㅇㅈ?

ㅇㅈ

 

 

유명한 포털사이트에도 응 커피 또는 응 카페라고 검색하시면
정말 얼마나 핫한지 확인 가능하니까 한번 보시는거 추천드리겠습니다^^

 

 


제가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일본에서만 핫한게 아니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데요!

 

 

이 아라비카 카페가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영국, 모로코, 아랍에미리트, 오만,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싱가폴
중국, 태국, 캄보디아, 필리핀, 일본에 있습니다

 

 

추가로 러시아, 캐나다, 미국, 프랑스도 오픈을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하니
이 아라비카 카페가 얼마나 어마무시한지 가늠되시죠?^^

 

 

자 근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아라비카 카페!
어디에서 처음 출발한 카페일까요?

??????

 

 

쿠로쨩이 소개해줬네요~ 바로 일본입니다.

 


일본 본고장에서 아라비카 커피를
드셔보시는 게 더 뜻 깊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ㅎㅎ

 

 

일본 교토에만 3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 추가로 북해도 1개의 지점 ]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가랴!

 

 

쿠로쨩과 오다마쨩이 교토에 놀러갔다가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카메라를 들고 찍었다라고 합니다.

 

 

자 그럼 주문해보겠습니다.

 

 

이 카페에서 제일 유명한건 카페라떼인데요.

엄청나게 고소하기로 유명하답니다.

 

 

뜨거운 카페라떼가 좀 많이 고소하긴 하지만
이 날 좀 많이 더웠던 관계로 아이스 카페라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아이스 카훼라떼 오네가이시마스~ ]

 

 

커피를 주문하고 커피가 나오기 전까지 잠시 카페 내부를 감상해봅니다.
카페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었습니다^^

 

 

 

주문한 아이스 카페라떼가 나왔습니다!!!

 

 

인스타에서 이것때문에 난리났죠!
투명한 컵에 아라비카 카페의 심볼 퍼센트가 그려져있는거!!

 

 

이게 왜 유명한지 모르겠지만..

아아!! 카페라떼로 유명해져서 덩달아 심볼도 유명해진거겠죠^^?

 

 

자 일단 커피가 나온만큼 한번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쿠로가 평가하는 맛은 어떨까요?

 

 

 

 

오다마 : 쿠로야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교토가 고소한 우유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인데

그래서 그런지 카페라떼가 정말 고소한 느낌이었다고 하네요!

 

 

사실 커피광은 '오다마(오피디)'인데 오다마 피셜로는

카페라떼 뜨거운 거로 마셔봤는데 엄청나게 고소하다라고 하네요

 

 

교토여행 하시면 필수코스인 '기요미즈데라(청수사)' 또는 '아라시야마'에 각각 지점이 있어서

여행하다가 들리기 너무너무 좋은 위치라는 점!!

 

참고하세요^^

 

 

 

 

가격은요!


카페라떼(tall사이즈기준)  550엔!

아메리카노(tall사이즈기준) 450엔!


 

위치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교토 아라시야마점

goo.gl/maps/nnA91W3AAn3Frme29

 

아라비카 % 카페 교토 아라시야마

★★★★☆ · 카페 · 3-47 Sagatenryuji Susukinobabacho

www.google.com

 

교토 후지다이마루점

goo.gl/maps/a7YQDpt2jdiMReK66

 

% ARABICA Kyoto Fujii Daimaru

★★★★☆ · 카페 · 四条下る貞安前之町605

www.google.com

 

교토 히가시야마점 (청수사근처)

goo.gl/maps/F8jumXSsVpGLhf8D6

 

아라비카 교토 히가시야마

★★★★☆ · 카페 · 87-5 Hoshinocho

www.google.com

 

북해도 니세코점

goo.gl/maps/7QtE9MwNpnG49fLe7

 

% Arabica Niseko Hirafu188 Kiosk

★★★★☆ · 카페 · 188-9 Yamada

www.google.com

 

 

 

 

 


자! 오늘 제가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교토에 가시게 되면 꼭 놓치지마시고 한번 맛 보시길 바랍니다.

 

쿠로쨩도 마중나왔습니다ㅎㅎ

여러분들 조심히 들어가시구요.

저는 나중에 또 핫한 정보 물고 돌아오겠습니다^^

 

스바시바 시바시바 감사합니다!!

 

이상 시바일본이었습니다 왈왈

 

---------------------------------------------------------------------------------------------------------

더 다양한 정보 및 '조이' 식구들의 일본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유튜브로 놀러오세요!

 

www.youtube.com/channel/UCdGlXs_B0uSZ8IlI1RkWy_w?view_as=subscriber

 

일본여행은 조이 JOI

일본여행의 공식 '조이' 일본 여행 정보를 다루는 전문적인 채널 및 플랫폼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일본 여행은 조이와 함께' 이건 일본 여행의 공식이 될 것입니다 Instagram @_thejoi @odamac

www.youtube.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